2024년 1월 29일(월)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포인트 탐사출조(늦은해참에깅) #등낙골 #제주에깅스쿨 #제주에깅팀 #프로튜브 > 영상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영상갤러리

2024년 1월 29일(월)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 포인트 탐사출조(늦은해참에깅) #등낙골 #제주에깅스쿨 #제주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22.♡.245.42)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4-02-06 02:20

본문

ea7f46d230cdffb1e61159edb2f3e4ba_1707153604_4613.jpg
 

제주시 숙소 기계식 주차기가 늦은 시간에 정상화되어 부랴부랴 서귀포 숙소 1박을 예약하고, 늦은 시간에 서귀포 산남권 무늬에깅 포인트 탐사출조 나갔네요.

너무 늦은 시간에 출조하였기 때문에 무늬손맛 보기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갯바위에 진입하여 에깅을 시작했네요.

모든 갯바위 마다 에깅거들이 전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잘 진입하지 않는 갯바위에 자리를 하고 에깅을 시작했네여.

곧 만조가 되는 상황이라서 안통에 위치한 갯바위에 자리하고 열심히 물살을 느끼면서 에깅한 결과 운좋게도 암수 각 1마리씩 2마리 포획하고 숙소로 복귀했네요.

생각보다 무늬오징어 입질이 없는 날이었네요. 그래서, 앞에 있는 간출여 부근을 공략하여 무늬오징어 손맛을 그나마 보게 되었습니다.

무늬오징어가 반응이 없을 때에는? 주변 수중여 또는 간출여 부근을 공략해 보세요. 

단, 에기 손실을 감안 하셔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세요~ㅎ


에기는? 블루포션과 불끈체리 에기로 히트했습니다.


요즘 산남권 물색이 좋은 상황인지라 블루포션과 불끈체리에 반응을 아주 잘 해주네요.


너무 늦은 시간대에 출조하여 손맛을 못 볼 줄 알았는데, 역시 포인트빨 운빨이 무늬오징어 손맛을 보게 해줍니다.

에깅포인트 내에서도 무늬오징어 입질이 없을 때에는 위치를 바꾸어 가면서 에깅하시면 운빨이 작동할 수 있어요.


항상 안낚, 즐낚 하세요.



* 등낚골 홈페이지 https://pro.jejudoin.co.kr




* 프로튜브 홈페이지 https://protube.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80건 1 페이지
  • RSS

검색


Copyright © 프로튜브 (등낚골 영상 보관소) - https://protube.jejudoin.co.kr All rights reserved.